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14 12:26:01【외환 딜러】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더후이 외환 플랫폼은 어떤가요?,후이왕 환율,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413)
관련 기사
- 오늘 시장 초점: 중국 "국가팀의 행동" 4대 은행 지분 증가
- 잉글랜드 은행, 기술 기업의 금융 혁신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파운드 계획 탐구
- 일본의 인플레이션이 목표 수준을 초과하여 유지되고 있으며, 경제학자들은 중앙은행이 12월 또는 내년 1월에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미국 8월 PCE 데이터 둔화, 인플레이션 연준 목표에 근접, 금리 인하 기대 상승
- 中国力推人才引进!外籍员工税收优惠政策延长至2027年
- 7/10 개인 주관적인 시장 분석:
- 또 내부 정보가 있는 건가요? 펠로시가 엔비디아와 브로드컴을 매수하고, 테슬라는 매도했군요.
- 미국 10월 CPI 발표 임박, 인플레이션 둔화 '마지막 1마일' 도전 직면
- 한국, 미국 투자 통해 자동차 세금 감면 계획
- 골드 ETF 창립자 조지 밀링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日本表示福岛附近的海水放射性低于限值
머스크가 다시 한번 트럼프를 지지하다: 대통령이 연방준비제도의 통화 정책에 발언권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 독립성과 경제 안정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다.
트레이더들은 라틴 아메리카 시장을 선택하여 금리 차이에서 발생하는 투자 기회에 집중하고 있다.
머스크, 트럼프 승리 지지하며 테슬라 주가 15% 급등, 더 완화된 규제 환경 촉진 가능성
유럽과 미국은 "관세 휴전 협정"을 위한 협의를 가속화하고 있으며, 이번 주에 10% 합의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잉 사고 희생자 가족들이 법무부의 유죄 합의를 거부하고 보잉에게 더 높은 벌금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일본은행 심의위원이 점진적 금리 인상을 지지하고 있으며, 80% 이상의 경제학자들은 내년에 금리가 0.5%로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조조】구태의연한 이야기 금리 인하 어려움